이슈팩트

아 진짜 어딘가로 떠나고싶은 오후 본문

카테고리 없음

아 진짜 어딘가로 떠나고싶은 오후

뷰티M 2017. 5. 3. 14:32
반응형

어딘가로 정말 떠나고 싶네요. 하늘은 야속하게도 너무너무 맗고 ㅠㅠ



오늘는 사정상(?) 꼼작도 못하는신세 


하지만


내일 떠난다는거. 어디냐면 바로 제주도. 마구마구 즐기고 올겁니다. 엄청자랑질에 ㅎㅎ 기대하시라.


지금은 

내일을 기다리며 요거프레스에서 이러구 놀고 있어요. 지금도 좋지만 내일 떠날 제주도 여행을 생각하면 이 막 절로 나오네요. 원래는 해외로 가려했지만 5월연휴라 그런지 가격이  ㅎㄷㄷ 이네요 그래도 많이 가는거보면 여유있는 사람들이 많은가 봐요.




요건 카페에 노력제공한 댓가로 공짜로 받은건데. 이름이 뭐더라 음 까먹었네요. 맛은 딱 보면 느껴지는 그 맛 그데로네요. 완전 달달이에 ㅎㅎ 잘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