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팩트

엄마들이 알아야할 다이어트음식 5가지 본문

카테고리 없음

엄마들이 알아야할 다이어트음식 5가지

뷰티M 2017. 5. 15. 14:38
반응형

1.물

물은 잘알려져있지만 보통은 다이어트음식으로 분류하지 않는데요. 사실 물만큼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음식은 없답니다. 한껏 포만감을 주면서도 살을빼는데 많은 역할을 하고 더 좋은건 비용이 거의 안든다는 거지요. 저도 많이 애용하고 있어요.



2.생강

이것도 많이 알려져있지만 먹기가 쉽지는 않아요. 하지만 효과는 만점이라는 거 참고로 저는 잘 안먹어요. 생각은 맛이 ㅋㅋㅋ  차로 마시면 괜찮다니까 도전해봐야겠어요.


3.식이섬유

미에로화이바? ㅎㅎ 그런걸 먹을 수도 있지만 우리는 약간의 포만감도 있어야 하기에 음식으로 섭취하는게 좋을거 같아요. 견과류,과일류,씨앗류,채소,콩류등에 많은데 아시죠 이거도 많이 먹으면 도움 안되는거 뭐든 적당히가 제일 좋아요.



4.샐러리

샐러리 개인적으로 진짜 좋아하는데요. 건강해지는 느낌과 특히 채지방분해에는 최고라니까 열심히 먹는데 문제는 "마요네즈" 이거 없으면 무슨맛으로 먹나요. 그래도 평소에는 잘 참는데. 가끔은 그냥 마요네즈에 푹찍어서 먹는답니다. 




5.연어

오메가3와 비타민D가 많아서 아주 좋다는데 개인적으로 아주 좋아라하고 빕스가면 연어만 죽어라 먹는데 ㅎㅎ 역시 너무 많이 먹는게 문제네요. 가격이라도 싸면 좋은데 연어는 가끔먹고 일단은 물을 더 열심히 먹는걸로. 사진보니 음 먹고싶네요.




다이어트와 건강에 좋은 음식 많이 먹고 날씬녀 한번 되보자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