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팩트

[안면도여행] 안면도 자연휴양림 본문

국내여행

[안면도여행] 안면도 자연휴양림

뷰티M 2017. 10. 12. 20:48
반응형
추석 길고 긴 연휴 안면도로 결정하여 다녀왔어요.
안면도를 여러번 다녀왔지만 한번도 가보지 않았던 안면도 자연휴양림~
바닷가에 웬 휴양림?
근데 막상 가보니 생각보다 좋았어요.


안면도 자연휴양림은 특이하게 온통 소나무 숲이에요.  조선시대부터 자라기 시작했다는 토종 붉은 소나무 안면송이 국내 유일하게 집단 서식하는 곳이라 하네요.


하늘이 온통 소나무 숲이예요.


이름모를 꽃~


숲길을 걸어요.


처음 도착한 곳 탕건봉~
멀리 바다가 보이는 뷰가 시원해요.


사진찍기 좋은 곳~~


새조개봉~


바지락봉~


모시조개봉~~


산책코스 이름이 모두 조개네요.
이름이 재밌어요~^^

산길 좋은 공기 마시며 걷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네요.


안내도에 나오는 코스는 A,B,C,D,E 5개 코스
우리가 걸었던 코스는 C코스인데 30분이라더니 1시간쯤 걸립니다.
뛰었어야하나 ㅋㅋ


전부 돌고 싶었으나 시간이 다되고, 체력도 방전되어 내려왔어요.
안면도 자연휴양림에서 숲속 공기 맘껏 마시며 건강한 하루를 보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