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팩트

인천 송월동 동화마을 본문

국내여행

인천 송월동 동화마을

뷰티M 2017. 10. 11. 21:59
반응형
차이나타운 간김에 그냥 지나칠 수 없어 들렀던 인천 송월동 동화마을~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 놓아 연인들 데이트하거나 가족끼리 산책하면 사진찍기 참 좋아요.


벽에 다양한 동화 속 주인공들을 그려놓았네요.
백설공주, 피노키오, 신데렐라, 피터팬, 재크와 콩나무 등
어릴적 한번쯤은 읽어봤던 이야기들이 다양하게 그려져 있어요.


하트 조형물에 열쇠를 많이들 달아 놓았네요.
남산타워 전망대가 생각나요.


말하는 나무와 마당에서 한컷~~
사진 찍자고 하니 아들들은 뒤켠에 있는 인형뽑기방으로 휘리릭~


푸르른 숲속마을~


재크와 콩나무~
나무타고 하늘구경 가고 싶네요.
울 막내 그냥 관심없이 휙~


바닷속 용궁마을~
수영하고 싶은 마음이 드네요.


영원한 소년 피터팬도...


튤립마을~


동물들과 한컷~
왜이리 지쳐들 보이는지


각종 캐릭터 샵들도 많이 있어요.
구경할게 엄청 많네요.
아이들은 역시나 이런 장난감 가게를 그냥 못지나가요.


큰아들 뽑기로 원피스 캐릭터 텀블러 득템~
여기 샵은 모두 정품만 취급한다네요.
가격에 따라 뽑을 수 있는 장난감이 조금씩 다르지만, 꽤나 고급져요.


한번쯤 둘러보면서 사진찍기 딱 좋은 곳이예요.


반응형